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타민과 미네랄을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카테고리 없음

by 음해간지 2020. 6. 4. 10:20

본문


비타민과 미네랄을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종합비타민제를 규칙적으로 복용하면 면역력이 강화되고 에너지 수준이 높아진다.


하지만 최고의 브랜드를 찾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이 조언들로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지 알아내라.




만약 여러분이 스스로 훌륭한 몸을 얻기 위해 운동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면, 여러분은 여전히 비타민을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식단에 비타민과 미네랄을 첨가하면 회복 시간이 빨라질 뿐만 아니라 근육과 지방을 형성하는 데 필요한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의 보조식품에 지방이 있다면, 반드시 식사와 함께 섭취하십시오.


음식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비타민으로는 비타민 K와 E가 있다.


그것들은 지방과 함께 섭취할 때 가장 잘 흡수된다.




비타민 D를 얻기 위한 두 가지 쉬운 방법은 우유를 마시는 것과 햇빛을 쬐는 것이다.


우유나 태양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비타민D 보충제를 복용하면 된다.


당신의 뼈는 비타민 D에 걸렸을 때 튼튼하게 유지된다.




많은 사람들은 왜 그들의 몸이 아픈지 알지 못한다.


의사에게 가지 말고, 비타민과 미네랄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세요.


비타민 E는 안전하고 몸 안의 독소의 양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좋은 비타민이다.




만약 여러분이 더 나은 삶을 위해 인생을 바꾸고 있다면, 여러분의 몸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의사를 방문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리보플라빈이 함유된 음식으로는 바나나, 팝콘, 유제품, 아스파라거스가 있다.


적혈구 수치가 낮고, 비늘이 있고, 입술에 금이 가면 비타민 B2가 부족함을 알 수 있다.


리보플라빈이 개선될 수 있는 질환으로는 백내장, 빈혈, 수근터널, 암 등이 있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대량은 독성이 있을 수 있으므로 2300 IU의 RDA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비타민 A의 가장 좋은 공급원 중 하나는 짙은 녹색 잎이 많은 채소들이다.




일단 폐경이 지나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어떤 여성들은 임신하지 않았을 때 머리카락과 손톱에 긍정적인 효과를 주기 위해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생각이지만, 이미 폐경기에 접어든 여성들에게 너무 많은 철분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다.




신선한 농산물은 덜 가공되므로 통조림 과일과 야채보다 전반적인 건강에 더 좋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식단에 종합 비타민을 첨가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현재의 어려운 경제 환경에서, 사람들은 종종 번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빼앗는 달러 메뉴와 다른 낮은 품질의 음식 공급원에서 그들의 몸을 먹는 것을 게을리 한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영양소를 확실히 갖기 위해 병에 든 비타민을 섭취하라.




이 글을 완성하는 즉시, 여러분은 건강에 적합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찾을 준비를 더 잘 해야 한다.


무엇을 조심해야 할지 모를 때 보충제를 구입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찾을 때 이 글에서 여러분에게 주어진 포인터를 기억하라.